본문 바로가기
대출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 조건 및 한도 한번에 확인

by 오늘의 건강꿀팁 2022. 1. 16.
728x90

반갑습니다! 이번에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 상품을 안내 해드리려고 합니다. 비대면이 확대된 현재 온라인으로도 복잡한 절차 없이 별도로 지점방문을 해야되거나 서류를 제출 하지 않아도 승인날 수 있는 상품중에 하나입니다. 더구나 이상품은 현재 제1금융권으로 진행될 수 있는 신용대출이기 때문에 안전성이 검증되었습니다.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Contents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 상품 유형

    카드고객용 신용대출 상품 예금고객용 신용대출 상품 온라인에서 신청가능한 대출 상품은 두가지 입니다. 그러나 큰 차이점은 없다고 보여집니다.
    기초적인 공통사항
    대출가능한 금액과 최대 5년간 중도 상환 수수료 없다는 부분 동일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 자격조건

    자격요건
    나이 만 19세 이상
    KCB 등급 1~3 우량고객, KCB 급여소득자(만 25세~65세 이하)

    신규 예금을 진행한지 6개월이 지나야 자격 조건에 해당이 됩니다.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금리 및 한도
    대출 한도액 최대 5천만원 까지

    별도의 담보 또는 보증이 필요하지 않고 추가로 발생되는 비용이 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최저 연 3%대의 금리 적용 대상 상품이며 기본금리를 적용 해서 최종 금리는 4.34%~5.41% 정도 수준입니다.
    우대 금리 적용은 안되고 금융채 3개월 기준 금리가 적용 되면 개인싱용평가점수가 966점 이상인 경우에 최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 신청 방법

    준비물: 본인명의 휴대폰(인증이 필요), 신분증 사진 파일, 컴퓨터(인터넷연결이 된 상태)

    1. 시티은행 홈페이지 접속(포털사이트에서 시티은행 검색하기)
    2. 로그인후 대출 상품 메뉴 선택
    3. 신용대출 메뉴 선택 후 카드 고객 또는 예금고객 중 하나 선택하여 신규신청 클릭하기

    그 이후는 대출 신청할 때 볼 수 있는 일반적인 부분이기에 쉽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신용 대출 신청 바로가기

    상환 절차
    만기일시상환 원리금 균등 분할
    매월 이자만 지급하다가 만기일에 원금 납입 계약기간동안 매달 원금과 이자를 꾸준히 지급하는 방식
    대출 기간
    최대 5년까지(만기 일시 상환 선택 시에는 1~5년까지 선택이 가능)

    두가지 상환 방식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으며 나의 상황과 상환 능력에 따라 결정하시면 좋겠습니다. 아시다시피 무리한 대출은 삼가하시길 바랍니다.

    만기일시상환 선택 후 연장 가능성

    첫번째 만기 일시 상환을 선택하여 대출을 진행 한뒤에 기간이 다 되었을 경우 만기 연장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그냥 만기연장은 어렵고 조건에 충족이 되어야 연장이 이루어집니다. 진행할 때 상황에 따라서 대출금액에 어느정도 상환을 하셔야 하실 수 도 있습니다. 채권추심 또는 연체 이자가 적용이 될 수 도 있으니 이점 염두 해두시길 바랍니다.

    이용 가능 시간대

    보통 기준으로는 평일에 오전 0시 20분 부터 밤시간 24시 까지 진행을 허가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말시간도 신청이 가능한테 새벽시간만 빼고 아침 9시부터 밤 12시 까지 언제든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말에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주말에 충분히 신청하며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외에 신청 한다면 추가 적으로 심사를 해야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무래도 바로 대출진행이 되서 대출금이 입금 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많이 늦는건 아니고 다음 영업일에 입금이 되실 수 있습니다. 이부분 참고 해두시길 바랍니다.

    유의사항 고려해볼점

    대출 상품을 알아보고 신청을 하시기전에 반드시 유의사항을 보시는걸 권장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더구나 비대면으로 진행이 되는 온라인상에서 진행하는 무직자 신용대출 상품들 같은 경우에는 간편함 때문에 문제가 될 수 있는 사항들을 미리 알아두지 못하고 놓치는 경우가 있을 수 도 있기 때문에 나중에 후회 하지마시고 필히 미리 체크 하여서 알아 두시면 좋겠다고 이야기 드리고 있습니다.

    일단 알아두셔야할 부분은 상품을 계약한뒤에 계약철회권 행사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 경우에 14일 이내여야 하며 대출금액이 4천만원 미만이여야 가능한다는점 필히 알고 계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대출 상품을 승인 받아 대출금을 입금 받고 이용하신다면 신용등급이 하락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등급 하락으로 인해 금융거래가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kakaoTal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