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송가인 3월 네트즌 어워즈 1위

지난 주 시작한 네티즌 어워즈가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뜨거운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3월 네티즌 어워즈 여자가수상 부문 1위는 송가인입니다. 4159표를 얻어 압도적인 표 획득률을 보이며, 득표율은 약 47%에 달합니다. 이에 반해 양지은은 2위에 올라 2641표를 획득해 30%의 득표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의 팬들은 "양지은 최고 아름다운 국민가수 응원합니다" 등의 응원을 표하고 있습니다.


은가은은 961표(10.9%)로 3위, 홍지윤은 457표(5.2%)로 4위, 아이유는 370표(4.2%)로 5위에 올랐습니다. 6위부터 10위까지는 경쟁이 치열합니다. 태연, 홍진영, 윤하, 이영지, 장윤정이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승부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네티즌 어워즈는 CBC뉴스가 진행하는 대표적인 연예 행사로, 남자가수상, 여자가수상, 최고그룹상, 남자연기상, 여자연기상, 대스타상 부문으로 각각 진행됩니다. 자세한 투표는 네티즌 어워즈 홈페이지나 CBC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3월 네티즌 어워즈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끝까지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어 관심이 집중됩니다.

이날 송가인은 고향이자 맛집인 진도에서 간장게장, 양념게장, 꽃게탕, 꽃게살 비빔밥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또한 방송, 음악 등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